로딩중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닫기

홍보센터

라이온코리아의 다양한 언론홍보 및 TV광고를 만나보세요.

라이온코리아, 용인시와 출산장려 차원의 출산축하용품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19.07.01

- 2019년 7월 1일부터 2년간 용인시 출산가정에 ‘아이! 깨끗해’ 출산축하용품 지원


- 전국 34개 지자체와 손잡고 신생아 가정의 올바른 위생습관 형성에 앞장


-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출산가정의 건강 위한 출산축하용품 지원 사업 확대할 것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가 용인시(시장 백군기)와 출산장려 정책 지원 차원에서 ‘출산축하용품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라이온코리아는 범국가적 삶의 질 개선을 통한 저출산 극복 시책 추진에 부응하고 신생아 가정의 올바른 위생습관 형성을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7월 1일부터 향후 2년간 용인시 거주자 중 주민센터에 출생신고를 한 모든 출산가정에 거품형 항균 폼 핸드솝 ‘아이! 깨끗해 순’ 250ml 용기와 200ml 리필 2개로 구성된 출산축하용품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온코리아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34개 지자체와 업무 협약을 맺고 10여만 가구의 신생아 출생 가정에 아이! 깨끗해 출산축하용품을 지원하게 된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용인시와 맺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저출산 문제를 인식하고 공감하며 함께 극복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면역력이 약화되어 질병에 취약한 임산부, 출산 직후 산모, 신생아 가정에서 손 씻기는 매우 중요한 위생습관으로, 이들의 청결하고 건강한 습관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국 지자체와 적극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온코리아의 ‘아이! 깨끗해 순’은 보습 성분인 아보카도열매추출물과 라벤더꽃수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하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항균 폼 핸드솝이다.

Top